메뉴닫기메뉴닫기
페이스북 트위터 즐겨찾기 이메일 인쇄
홈 > 열린공간 > 병원소식
홈 > >

병원소식

게시판 내용
부산대학교치과병원 옥수민·김재훈 교수, '제 81회 구강보건의 날' 기념식서 감사 표창 수상
작성자   l   관리자 작성일   l   2026-06-10 14:53:36.0 조회수   l   117
첨부파일   l  

1

 ▲(왼쪽부터) 김현철 병원장, 옥수민 교수, 김재훈 교수, 조수현 회장

부산대학교치과병원은 지난 6월 9일 부산광역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81회 구강보건의 날’ 기념행사에서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옥수민 교수와 김재훈 교수가 구강보건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감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옥수민 교수는 구강건강 증진과 진료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감으로부터 감사 표창을 받았다.
또한 김재훈 교수는 구강보건 교육 발전과 전문 인재 양성에 기여한 공로로 조수현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장으로부터 감사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과 부산대학교치과병원이 교육·연구·진료 분야에서 국민 구강건강 증진과 지역사회 구강보건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부산대학교치과병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구강보건 증진 활동과 우수 인재 양성, 수준 높은 진료를 통해 국민 구강건강 향상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게시판 읽기
이전글 경남권역장애인구강진료센터 시설 장애인을 위한 ‘찾아가는 구강보건관리사업’ 시행
다음글 치과 이동진료 실적 매년 증가…예방중심 공공구강 보건사업 확대
  • 담당부서 : 홍보실
  • 연락처 : 055) 360-5026
오류신고하기
PNUH 네트워크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