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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2020 ? 10호 LED 제조 ·구매 (긴급) 입찰공고
작성자   l   물류회계팀 작성일   l   2020-05-21 16:15:10.0 조회수   l   1268
첨부파일   l   01_입찰공고문(부산대치과병원 LED 구매).hwp02_시방서(부산대치과병원 LED 구매).hwp

공고 제2020 ? 10호

LED 제조 ·구매 (긴급)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부산대학교치과병원 LED 구매

나. 납품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다. 소요예산 : ₩ 4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구매수량 및 규격 : 별첨『구매시방서(규격서 및 수량)』참조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개월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제한경쟁(중소기업자)입찰, 전자입찰, 총액입찰입니다.

나.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 물품으로,「조달청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 심사 세부기준」이 적용됩니다.

다.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LED실내조명등 세부품명번호 3911210201, LED다운라이트 세부품명번호 3911151502를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LED실내조명등 3911210201], [LED다운라이트 3911151502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으로「중, 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개찰)일 전일까지 발급 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및 제11조(직접생산 확인 취소 등)에 따라, 시방서에 명기된 구매 품목 규격 제품에 대하여 반드시 직접 생산한 제품을 납품하여야 합니다.

마. 해당 규격 물품에 대하여,「산업표준화법」제15조에 의한 KS C 7653 KS인증서, 「공공기관 에너지 이용합리화 추진에 관한 규정」(산업통상부 고시) 제11조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서를 보유하여야 하며, 인증서는 입찰참가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관련 인증서 모두,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자명의로 발급된 것에 한하며, 적격심사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제외됩니다.

바.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2020. 05. 22.() 10:00 ~ 2020. 05. 27.() 10:00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0. 05. 27.() 11:00 입찰집행관 PC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에 의하며,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조달청지침』에 의거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이상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이행능력심사는『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세부평가기준은『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별표3]을 적용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제9조에 의하여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5일 이내에 이행능력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개찰 1순위 낙찰예정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 확인하여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업체이거나 자격조건이 미달할 경우 최종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며, 낙찰대상자가 결정될 때까지 차순위 순으로 심사합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자 선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청렴계약준수

본 입찰 공고 건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제품의 납품은 입찰공고, 규격서, 시방서 등에서 정하는 물품을 납품하여야하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하자발생시 무상교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 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시방서, 내역서,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등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견적제출 공고일부터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물품 제조ㆍ구매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마. 본 물품 제조ㆍ구매 규격 및 사양에 관한 문의는 총무인사팀 시설담당 전동철(☏ 02-360-5028)로, 공고 및 개찰 등에 관한 문의는 물류회계팀 계약담당 김종윤(☏ 055-360-502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5. 21.

부산대학교치과병원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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