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메뉴닫기
페이스북 트위터 즐겨찾기 이메일 인쇄
홈 > 나눔소통 > 감사의편지
홈 > >

감사의편지

게시판 내용
고맙습니다 선생님.
작성자   l   김지* 작성일   l   2017-12-05 14:08:46.0
친절부서(부서명)   l   소아치과 칭찬대상   l   이형직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거제에서 양산대학 소아치과를 이용하는 아이의 엄마입니다.
아이가 처음 구강검진 시기로 거제동네 치과를 방문했는데 앞니를 보시더니 싹다빼고 치료해야한다고 하셨는데..
아이엄마로 아이가아직 두돌도안됐는데 치과치료는 무리일것같아 거제에서 멀지만 양산대 소아치과를 방문했습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이형직선생님이 저희아이를 봐주시고계신데..
맨 처음 불안감으로 방문했던 떄 부터 지금 까지 선생님은 엄마인 제가 보기에도 참 아이를 많이 생각하고 위한다는 생각이 들어 글을 적어봅니다.

아이가 조금이라도 불편하지 않게 배려해주시고 이해해주시는 모습이 눈에 보입니다.
저도 치과에서 근무를 했지만 이렇게 아이를 이해해주려는 모습의 선생님은 처음인것같습니다.

3개월마다 아이가 검진을 하려고 치과에가는데 그때마다 웃어주시고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치료가 끝나면 아이에게 풍선을 주시는데요 지난번치료를 마치고 아이가 원하는 색풍선이없었습니다.
솔직히 아이한명만 선생님께 진료를 보는것이아닌데도 귀찮은 내색없이 아이가 원하는 색 풍선이 혹시 어딜라도 있을까 찾아주시려고 하시는 모습에 또 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이미 엑스레이로 겁을 먹어서 풍선색에 떼를 쓰는것이였는데도 선생님은 짜증하나 귀찮은내색하나 보이지않으셨습니다.


거제에서 양산까지 꽤 시간이 걸립니다. 3개월에 한번 내아이의 치과치료로 가는것이지만 시간도 금전적으로도 부담이 됩니다.
하지만 이형직 선생님같은 선생님이 계셔서 먼거리도 갈 수 있는것 같습니다.

제 아이가 선생님을 만나 치료를 할수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 고맙습니다.
게시판 읽기
이전글 Excellent help
다음글 친절한 설명과 진단
  • 담당부서 : 홍보실
  • 연락처 : 055) 360-5026
오류신고하기
PNUH 네트워크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