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메뉴닫기
페이스북 트위터 즐겨찾기 이메일 인쇄
홈 > 나눔소통 > 감사의편지
홈 > >

감사의편지

게시판 내용
진료 받는 동안 항상 감사했습니다
작성자   l   전정* 작성일   l   2018-03-28 14:42:38.0
친절부서(부서명)   l   치과보철과 칭찬대상   l   박다은 간호사
치아쪽은 굉장히 예민한 곳이어서 정신적 스트레스를 안고 병원을 항상 방문했었습니다. 교수님보다 간호사랑 소통을 많이 해야하는 환자의 심적부담은 간호사 말한마디, 말투에 예민해질수 있는데 진료 받는 2년동안 치아가 불편해서 여러번 자주 통화를 했었는데 항상 웃는 음성에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습니다. 물론 병원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장에서 고객인 환자에게 친절하게 행동하는게 당연하다고 여겨질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친절하지 않은 직원들도 생각보다 많았고 그럴때 마다 항상 여기 병원 박다은 간호사가 문득 문득 떠올랐습니다그리고 어느날 환자대기실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접수창구에서 다른 환자와 통화하는 모습을 우연히 본적이 있었습니다. 마치 환자가 눈앞에 있는것처럼 미소띤얼굴에 걱정어린 음성으로 친절하게 응대는 모습을 보면서 나한테도 저렇게 했나 싶은 생각에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치아를 치료하러 병원에 갔었지만 더불어 박다은 간호사님의 친절한 마음 씀씀이와 밝은 음성에 심적으로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게시판 읽기
이전글 친절한 설명과 진단
다음글 사랑니 발치- 신속한 스케줄 확보와 편안한 수술
  • 담당부서 : 홍보실
  • 연락처 : 055) 360-5026
오류신고하기
PNUH 네트워크 닫기